(사)경남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박정곤 목사)는 오는 8월 9일(주일) 오후 3시 세계로교회(손현보 목사)에서 8.15특별성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경남기독교총연합회와 (사)경남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오승균 목사)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백석대 석좌교수이자 고신대 명예교수인 이상규 교수가 말씀을 전한다.
‘온 세대가 함께하는 예배로 진행되는 이번 성회에는 세계로찬양단과 연합찬양대의 찬양, 경남장로합창단의 특송, 테너 조윤환 교수의 애국가 선창, 순국자녀 장학금 전달식 등이 진행될 계획이다.
박정곤 목사는 “8.15 광복절을 맞아 민족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경남지역 성도들이 함께 기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코로나19 사태, 차별금지법 등 대한민국의 미래를 걱정하며 성도들이 기도해야 한다. 함께 마음을 모으고, 뜻을 모아 하나님께 부르짖으며 은혜를 구하는 기도의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성회의 모든 실황은 CTS기독교텔러비전이 중계하고 유튜브로 실시간 온라인 방송한다. CTS 채널에서는 8월 22일 토요일 17시에 CTS스페셜을 통해 전국으로 방송된다.
코로나 극복을 위한 행사도 진행한다. 경남기독교총연합회와 CTS기독교텔레비전은 대한적십자와 협력해 코로나 극복을 위한 헌혈 챌린지에 동참할 예정이다. 헌혈을 원하는 참석자들은 특별성회 전 교회 마당에 비치된 헌혈차에서 헌혈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