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의 증인, 몰몬교, 신천지, 하나님의 교회와 성경의 하나님 신론 비교
2020 기독교 변증 컨퍼런스가 오는 11월 7일 오전 10시부터 청주서문교회에서 열린다.
9회째를 맞는 컨퍼런스는 ‘어느 신이 참 하나님인가?’라는 주제로 김성원 교수(서울신학대학교 교수)가 ‘여호와의 증인, 몰몬교의 하나님 VS 성경의 하나님’, 안환균 목사(변증연구소 소장)가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 VS 성경의 하나님’, 백상현 기자(국민일보)가 ‘신천지의 하나님 VS 성경의 하나님’, 박명룡 목사(청주서문교회)가 ‘도올의 하나님 VS 성경의 하나님’을 각각 강연한다.
오프라인 참석은 선착순 100명이며 CTS충북방송(이승희 지사장)을 통해 청주서문교회 유튜브 채널로 통해 생방송 된다.
강의 안내
여호와의 증인, 몰몬교의 하나님 VS 성경의 하나님
김성원 교수(서울신학대학교 교수)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 VS 성경의 하나님
안환균 목사(변증연구소 소장)
신천지의 하나님 VS 성경의 하나님
백상현 기자(국민일보)
도올의 하나님 VS 성경의 하나님
박명룡 목사(청주서문교회)
행사 신청 링크 http://www.seomoon.kr/main/sub.html?mstrCode=8

기독교 변증 소개
많은 사람들의 경우, 하나님이 계시다는 사실을 확신하지 못해 기독교신앙에 뿌리를 내리지 못하곤 합니다.
특히 21세기를 살아가고 있는 현대 지성인들에게는 기독교신앙에 대한 논리적 증거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기독교신앙은 다른 그 어떤 종교와 비교해보더라도 가장 논리적이고 가장 합리적인 근거를 가지고 있기에
그것을 함께 나누고자 ‘기독교변증컨퍼런스’를 시작하였습니다.
기독교변증컨퍼런스는 기독교신앙을 지성적으로 변증하는 장입니다.
철학적, 과학적, 신학적으로 기독교신앙이 얼마나 타당하며 믿을만한 것인지 증거합니다.
기독교변증컨퍼런스는 기독교신앙에 확신이 없는 사람들에게 지성적 변증을 통해
기독교신앙에 깊이 뿌리를 내리게 합니다.
기독교변증컨퍼런스는 무신론자들에게 기독교신앙에 대한 분명한 증거들을 전해 전도하는 기회가 됩니다.
기독교변증컨퍼런스는 안티기독교인들에게 기독교신앙의 타당성을 입증하는 변증의 장이 됩니다.
기독교변증컨퍼런스는 현대 지성인들을 전도하기 위해
힘쓰는 전도자들에게도 좋은 배움의 터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