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즈에이젯원·에이젯원(주)(회장 김상한)이 최근 천안청소년쉼터를 방문해 복지취약계층의 천안청소년쉼터 청소년에게 사용해 달라며 의복(후드티 60벌)을 전달했다.
드림즈에이젯원·에이젯원(주)는 일반건설공사와 부동산 개발 건물 건설 등의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 내 대표 우수기업으로, 김상한 회장은 천안시복지재단에 꾸준히 기부를 펼치고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등 천안지역의 복지향상을 위한 사회공헌에 지속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김상한 회장은 “아너소사이어티로서 올해 지역사회가 겪고 있는 어려움 속에서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안시 심해용 교육청소년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도움이 필요한 쉼터 청소년들을 위해 에이젯산업개발·에이젯원의 나눔실천과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사)청소년만세 정덕진 이사장은“쉼터의 청소년들이 이번에 지원된 후드티를 입고 몸과 마음이 따뜻하게 보낼 수 있 되었다.”며 함께 동행해 준 에이젯산업개발과 천안시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청소년쉼터는 천안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되는 청소년복지시설로 부모의 이혼, 가정폭력, 학대, 학교 부적응으로 인해 유해환경에 노출된 위기·가출청소년이 가정·학교·사회로 복귀해 생활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 보호하며 상담·주거·학업·자립 등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