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웨이커스가 다음달 13일 영남지역 다음세대를 위한 마커스워십 초청집회를 연다. 지난해 위러브와 함께 ‘ Welove On Gimhae 찬양 콘서트’를 개최하며 지역의 다음세대와 함께 할 수 있는 장을 연 어웨이커스는 지속적인 사역을 약속했고 올해 마커스 초청 집회를 개최하게 됐다.
어웨이커스는 “교회 수평이동을 방지해 개척 교회도 함께 할 수 있고, 교회가 어색한 다음세대가 접근 하기 쉽도록 일반 공연장에서 집회를 준비했다.”며 “많은 비용이 들고 어려운 일이지만 다음세대를 위해 헌신하는 마음으로 수많은 교회가 함께하고 있다.”고 말하며 지역 교회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
집회는 마커스 소진영 간사의 인도와 김영한 목사(품는교회)의 메세지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어웨이커스 홈페이지(https://awakers.net)를 통해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어웨이커스 | Awakers
김해지역 5개 교회(다음세대교회, 은혜교회, 열방선교교회, 예수사랑교회, 영광의임재교회)가 다음세대의 부흥을 위해 세운 연합단체다. 다섯 교회 담임목사들은 ‘잠자는 영혼을 깨우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지닌 Awakers 설립하고 문화콘텐츠 사업으로 김해지역 교회 중고, 대학, 청장년층 품을 찬양 콘서트를 마련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