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부임하게 되는 교회에 색다르게 부임 인사를 전한 목사님과 전도사가 등장하여 관심을 받고 있다.
바로 거룩한빛광성교회의 최재욱 목사와 차선우 전도사이다. 두 사람은 코로나 19로 인해 대면이 어려워진 상황 가운데 부임 인사를 고민하다가 청년들에게 최근 Ment의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로 이슈인 ‘랩(rap)’으로 인사를 전하기로 마음 먹은 것이다. 여기에 힙합 위주의 음악을 다루는 유튜브 채널 ‘딩고 프리스타일’처럼 백그라운드 조명까지 더한 스튜디오 촬영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총 3곡이 담긴 이번 영상에는 부임한 교회 청년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내용도 있지만 청년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내용이 곡마다 다르게 담겨 많은 이들에게 환호를 받고 있다.
최재욱 목사는 2007년 한국CCM힙합 연합공연의 시작이였던 포크쇼 (4 Christ Show)에 출연한 홀리크루(Holy Crew)의 리더로 차세대 사역자이며 차선우 전도사는 CTS라디오조이 ‘차선우의 러브레터’에서 라디오 진행자로 근무했고 현재 액츠뉴스 청년칼럼을 연재중인 청년사역자이다.
다윗아미듀오(David army duo)라는 재치있는 그룹명과 함께 힙합 아티스트처럼 B.JoHN & Char.D라는 예명까지 만든 이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우울해하고 있을 청년들에게 조금이라도 즐거움과 기쁨과 위로와 행복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출사표 외 2곡 / 최재욱 & 차선우 (거룩한빛광성교회 청년부)
01_출사표
[ Vasco – 첫 느낌 / MP HIPHOP:풍류 ] (2002)
02_청년을 위로해줘
[ Nafla – Smile / ANGELS ] (2017)
03_Growin’ (자라고 있어) feat P.H
[ I.F – 연애편지 / 연애편지(single) ] (2006)
Lyrics l B.JoHN l Char.D
Producer l B.JoHN l GFU
Featuring l P.H
Studio l Geeky Ground
Video Shooting l Ha eun l Hyun wook
Video Editing l sun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