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에서 주최하는 부활절 새벽연합예배가 부활절 당일 천안성결교회에서 열렸다.
새벽 5시 30분부터 실시간 유튜브 라이브로 중계가 된 이번 부활절 새벽연합예배는 ‘부활절 연합예배를 위하여’,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교회연합과 일치를 위하여’, ‘천안시 안녕과 복음화를 위하여’, ‘다음세대를 위하여’ 등 다섯가지 특별기도 제목으로 다함께 통성기도하며 예배의 문을 열었다.
이어서 천기총 안준호 대표회장은 ‘부활을 증언한 사람들’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안준호 대표회장은 “예수그리스도의 부활의 영광과 승리의 기쁨이 충만하기를 바란다”며 “부활의 첫 열매이신 예수그리스도를 살리신 하나님의 능력과 권세를 기억하며, 복음의 핵심이 바로 예수그리스도의 부활이라는 사실을 잊지말라’고 강조했다.
이번 부활절 새벽연합예배는 온라인 모금활동으로 기획된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제 12회 사랑나눔’과 ‘부활절 달걀 꾸미기 콘테스트’로 부활절 사랑나눔과 연합의 의미를 더했다. 매년 부활절을 맞이할 때마다 ‘어려움을 당하는 이웃을 향한 사랑의 쌀 모으기 행사’를 ‘코로나 19로 인해서 어려움 가운데 있는 이웃을 향해서 그리스도의 사랑을 함께 나누기 위해 준비한 사랑의 쌀 모으기 행사’와 ‘온라인 모금행사’로 펼쳤으며 전액 모두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부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코로나 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자리를 앉으며 온라인예배로 이뤄진 이번 부활절 새벽연합예배는 CTS기독교TV 중부본부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듣기로 볼 수 있다.
특별기도
부활정연합예배를 위하여, 천안성결교회 윤학희 목사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참아름다운교회 안병찬 목사
교회연합과 일치를 위하여, 구세군천안교회 문용식 사관
천안시 안녕과 복음화를 위하여, 부성교회 김성구 목사
다음세대를 위하여, 순복음천안교회 남기홍 목사
부활절 달걀 꾸미기 콘테스트
대상 : 부활의 첫 열매를 품은 그리스도의 사랑 / 정만식 성도
특 송
살아계신 주, 천안성결교회 원지혜 자매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 2020 부활절 온라인 새벽연합예배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