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치료하시는 하나님」한국어 판 출판 기념 특별 강연
10월 28일 오전 11시, 하늘중앙교회 문화교육관 4층
대학에서 16년간 성령론과 하나님의 치유, 목회학, 리더쉽 등을 강의한 Oral Roberts 대학교 최고의 교수로 선임되었던 ‘Paul L. King’ 박사가 한국에 왔다. Paul King 박사는 본인의 치유간증이 있는 사람이다. 암 진단을 받고 수술하기 위해 수술실에 들어갔다가 완치되었다는 판정을 받은 특별한 은혜를 체험한 소유자이다. 이번에 출판된 「치료하시는 하나님」가 특별한 것은 그의 간증과도 같은 “치료하시는 하나님”을 성경적, 신학적, 목회학적으로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Paul King 박사는 오는 28일(월) 오전 11시 하늘중앙교회 문화교육관 4층에서 충청연회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강의를 할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는 Oral Roberts 대학교 한국동문회(회장 유영완 감독)과 목원대학교 신학대학 충청연회 동문회(회장 박세영 목사)가 주관한다. 강의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다. Paul King 박사가 1부에서 구약과 신약에 나타난 신유, 교회사에서 역사하신 하나님의 치유, 전인치유 등을 강의한다. 2부는 “Oral Roberts 목사님의 신유사역”이라는 주제로 임열수 목사(전 권신대학원대학교 총장)이 발표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가비는 없으며 하늘중앙교회가 일체의 비용을 지원하며 당일 점심식사도 제공한다. 특별히 목원신학 충청연회 동문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익투스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